캠핑트렁크의 최신소식

캠핑트렁크의 공지사항 및 최신소식안내


공지 캠핑하기 좋은날...'캠핑트렁크' 세종점, 8월 29일 오픈




긴 장마가 끝나고 여름휴가도 막바지에 있는 지금, 전국의 많은 ‘캠핑족’들이 캠핑 준비에 한창이다.

여기에 근래 코로나19가 빠른 재 확산을 보이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한 가운데 나홀로 캠핑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같이 사회적 거리두기와 함께 사람이 많은 곳을 꺼려하는 분위기에서 캠핑 열풍이 확산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캠핑용품 전문점 '캠핑트렁크'는 오는 8월 29일 세종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캠핑트렁크'는 전국적으로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신제품 판매는 물론이고 중고거래를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는 오프라인 캠핑용품 매장이다.

특히 소비자 중심의 위탁판매 시스템을 도입, 중고거래를 통해 제품의 정가보다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의 A/S까지 보장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캠핑트렁크'의 모든 직원은 캠핑 매니아이자 현직 캠퍼로 구성되어 있고 전문가가 매장에 상시 상주하고 있다"며 "이번 주 오픈하는 세종점에도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캠핑트렁크'는 이번에 오픈하는 세종점 직전에 김천점과 천안점이 오픈해 성업중이다.

한편, '캠핑트렁크'는 2020년 새해부터 ‘소외계층을 위한 연탄 무료 나눔’과 같은 캠페인을 펼쳤으며, KBS2TV ‘너의 노래를 들려줘’를 제작 협찬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