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트렁크의 최신소식

캠핑트렁크의 공지사항 및 최신소식안내


공지 캠핑용품 전문점 '캠핑트렁크', 7월 18일 김천점 오픈



주말 동안 캠핑으로 여가를 즐기는 ‘캠핑족’이 가파른 상승세로 증가하고 있다. 근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외부와의 접촉을 줄이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는 상황에서 캠핑의 수요가 더욱 늘어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이런 가운데 국내 최대 캠핑용품 전문점 '캠핑트렁크'는 7월 18일 김천점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캠핑트렁크'는 온라인을 통한 기존 중고거래 방식의 문제점인 A/S 및 제품불량 등 다양한 문제점을 자체 워런티를 통해 해결했는가 하면 시즌에 빠르게 출시되는 신상 제품도 최대 30~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가의 캠핑용품을 매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기반의 캠핑용품 상설 매장으로써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아울러 국내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의 선두 주자답게 지점 공급 자율화 정책을 도입하고 중고용품 거래 및 렌탈시스템을 통해 고가의 캠핑 용품의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알뜰 캠핑족들 사이에서 중고캠핑용품 거래가 활성화 되면서 중고캠핑용품의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며 "'캠핑트렁크'의 모든 직원은 캠핑매니아이자 현직 캠퍼로 구성되어 있어 전문가가 매장에 상시 상주하고 있다"고 말했다.


'캠핑트렁크'는 최근 동대문점과 구미점이 오픈 했고 김천점이 18일 오픈, 이 밖에도 천안점이 본사와의 계약을 마치고 준비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캠핑트렁크'는 2020년 새해부터 ‘소외계층을 위한 연탄 무료 나눔’과 같은 캠페인을 펼쳤으며, KBS2TV ‘너의 노래를 들려줘’를 제작 협찬하기도 했다.




캠핑트렁크 김천점(7월 18일 오픈)

주소 : 경북 김천시 영남대로 2101 2층 (덕곡동 742-5)

매장번호 : 070-8869-6163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

휴무일 : 매주 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