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트렁크의 최신소식

캠핑트렁크의 공지사항 및 최신소식안내


공지 '캠핑트렁크' 김포점 9월 10일 오픈… "캠핑용품 점검받고 가세요"

오프라인 중심 창고형 매장, 신품 할인 중고 캠핑용품 전문 취급



무더위가 지나고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캠핑을 떠나려고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최근 캠핑클럽 등 캠핑관련 TV 프로그램까지 생기면서 신규 캠핑족까지 늘고 있는 추세다. 


캠핑은 텐트 또는 임시로 지은 초막 등에서 야영활동을 하는 여가활동으로, 야생에 준비하는 환경에서 일시적인 생활을 하기 때문에 캠핑 용품에 의지할 수 밖에 없다. 때문에 캠핑족들은 캠핑 시 사전에 용품 점검은 필수적이다.


이에 장비 점검을 해주는 전문업체 '캠핑트렁크'가 캠핑 전 꼭 들러야 할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최근 알뜰 캠핑족 사이에서 중고캠핑용품 거래가 활성화 되고 있는데, 캠핑트렁크는 온라인 중고 거래의 단점을 보완하여 오프라인 중심 창고형 매장을 운영한다. 또한 신품 할인 및 중고 캠핑용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중고캠핑장비를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는 장점으로 많은 손님들이 찾고 있으며, 정가 상태까지 별도로 표기해 중고거래 시 발생하는 문제를 최소화 했다. 


캠핑트렁크는 소비자 중심의 위탁판매 시스템을 도입해 중고거래로 정가보다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중고거래에서는 불가능한 A/S까지 보장해주어 믿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중고 판매 시 판매 수수료 5~7%만 지불하면 원하는 금액으로 판매 가능하기 때문에 판매자의 만족도도 매우 높다.


중고상품의 경우 구매가의 70%를 보증하는 구매가보증제를 실시해 구매 후 재판매 시 손해율이 적어 중고 거래가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더불어 2019 신규정책으로 지점 공급자율화 도입과 중고용품거래 및 렌탈시스템으로 고가의캠핑용품을 구매하기를 망설이는 사람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전망이다. 최근에도 이러한 고객을위해 지속적으로 렌탈 전용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캠핑트렁크의 직원들은 모두 캠핑매니아와 현직 캠퍼로 구성되어 있어 전문적인 조언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좋다.


한편 캠핑트렁크는 KBS2에서 지난 8월 10일부터 방영되는 '너의 노래를 들려줘'를 제작 협찬하였으며,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MBC 경제매거진, KBS 생생정보통, KBS뉴스타임, JTBC뉴스 꼼꼼한경제에 방영된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중고캠핑용품 구매가 추세지만, 온라인 등을 통해 구매할 시 제품파손, A/S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며 “캠핑트렁크는 이러한 단점을 최소화해 가격대비 성능을 보장해주기 때문에 알뜰 캠핑족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한편 캠핑트렁크 김포점은 오는 10일 오픈하여 할인판매 및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하는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고 전하며, 현재 캠핑트렁크는 김포점 포함 전국에 1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캠핑트렁크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